우리말로 번역된 가장 정확하고 가장 권위 있는 성경
하나님에 대한 사랑은 그분의 말씀에 대한 충성심에서 표출됩니다.
열매를 보면 나무를 알 수 있듯이 성경을 보면 그 사람을 알 수 있습니다.
권위있는 "히브리맛소라원문"(TheMassoreticText)과 "헬라어 표준원문"(TextusReceptus)을 전수한 유일한 한글 성경입니다.
원문의 뜻을 그대로 살리는 가장 적합한 우리말 표현으로 번역되어 정확하고 쉽게 영적 진리를 발견할 수 있는 성경입니다.
성경전체 31,102 절과 791,328 단어들을 그대로 담고 있으며, 기존 성경들이 삭제하고 첨가한 부분들을 바로잡은 성경입니다.
1500년 이후 종교개혁을 주도하고 세계적 선교와 영적각성을 일으킨 하나님의 사람들의 손에 들려졌던 그 성경입니다.
성경(聖經, The Bible)은 인간의 저작이 아니라 살아 계신 전능한 하나님의 말씀이기 때문에(히 4:12, 벧전 1:23) 절대 진리이며(요 17:17), 모든 문제를 판단하는 최종권위(最終權威, final authority)입니다. 따라서 성경은 인간의 이성과 논리로 이해하는 책이 아니라 오직 믿는 사람에게 효과적으로 역사하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(살전 2:13).
『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양날이 있는 어떤 칼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, 그리고 관절과 골수를 찔러 가르고 마음의 생각들과 의도들을 판별하느니라』(히 4:12).
『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라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살아 있고 영원히 거하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』(벧전 1:23).
『아버지의 진리로 그들을 거룩하게 하여 주옵소서.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』(요 17:17).
『이로 인하여 우리가 하나님께 쉬지 않고 감사함은 너희가 우리에게 들은 바 하나님의 말씀을 받을 때에 사람의 말로 받아들이지 아니하고 사실 그대로 하나님의 말씀으로 받았음이니, 이 말씀이 믿는 너희 가운데서도 효과적으로 역사하느니라』(살전 2:13).